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로부터 작은 해방!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코로나로부터 작은 해방!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코로나로 인해 작은 감옥에 갇힌 것 같은 느낌을 받아 답답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그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풀어보고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1. 나는 어떤 꽃일까? 테스트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내가 꽃이라면 어떤 모습일지 꼭 알아보고 싶은 테스트!

 

 

 

2. 내가 하이틴 뮤비에 출연한다면? 테스트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내가 하이틴 뮤비에 출연한다면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이다.

결과가 엉뚱하면서도 믿음이(?)가는 재미있는 테스트!

 

 

 

3. MBTI 유형 검사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 16Personalit

16Personalities 검사가 너무 정확해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예요"라고 성격 유형 검사를 마친 한 참여자는 말했습니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이 누구이며, 왜 그러

www.16personalities.com

16가지 성격 유형을 검사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고민하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

 

 

 

4. 꼰대 성향 검사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내가 꼰대인지, 아닌지 고민될 때?
테스트하기 좋은 사이트!

 

 

 

5. 집중 유형 테스트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내 집중력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할 때 재미로 테스트해보세요!

 

 

 

6. 나에게 어울리는 여행지 테스트
 

여행지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travelcitytest.com

내가 지금 가면 힐링 되는 여행지를 찾아보는 테스트이다.
질문이 심플해서 좋다!

 

 

 

7. 이상형에게 어울리는 여행지 테스트
 

여행지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travelcitytest.com

내 이상형에게 어울리는 여행지를 찾아보는 테스트!
그냥 재미로 해보기 좋다!

 

 

 

8. 심콩
 

심콩 - 무료 심리테스트 - 심심할땐 심콩해!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심리 테스트 모음,재미있는 심리테스트,연애 심리테스트,혈액형 테스트,사랑 심리테스트,소름돋는 심리테스트,무의식 심리테스트,싱크로율테스트,일치율테스트,싱크로율,심심풀이 심리테스트

www.simcong.com

다양한 주제의 심리테스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꽤 질문이 진지해 나오는 결과도 진지해보인다.

다만, 질문이 너무 길어서 지루할 수도 있다.

 

 

 

 

9. 1boon
 

#심리테스트 태그 모음

 

1boon.kakao.com

질문이 짧아 간단하게 테스트하기 좋은 사이트!

 

 

 

10. 봉봉
 

봉봉 - 심심할 땐 봉봉!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질문이 짧아 결과가 금방 나온다.
그냥 짧은 시간에 심심풀이로 테스트해보기 좋은 사이트!

 

 

 

 

심심풀이 심리테스트로 코로나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